도검 설정 정보 > 도검게임•정보

본문 바로가기


회원로그인

최근 공지사항






 

정보 도검 설정 정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익명 댓글 5건 작성일 16-06-04 23:03

본문

Q. 도검들 나이 예상
미카즈키 무네치카/코기츠네마루/이마노츠루기/이와토오시/이시키리마루/우구이스마루 - 약 1000~1030살
츠루마루 쿠니나가 - 약 1000살 (산죠파보다는 연하)
시시오 - 약 850~1000살
쇼쿠다이키리 미츠타다/나키기츠네/이치고 히토후리/나마즈오 토시로/호네바미 토시로/아츠시 토시로/미다레 토시로/야겐 토시로/히라노 토시로/아키타 토시로/마에다 토시로/고코타이/아이젠 쿠니토시 - 약 700살
호타루마루 - 약 700살 (토시로보다는 조금 연하?)
닛카리 아오에 - 약 690~700살
헤시키리 하세베/타로타치/지로타치 - 약 680살
코우세츠 사몬지/소우자 사몬지/사요 사몬지 - 약 630~680살
오오쿠리카라 - 약 550살
카센 카네사다/톤보기리/오테기네 - 약 500살
호리카와 쿠니히로 - 약 420~440살
야마부시 쿠니히로 - 431살
야만바기리 쿠니히로 - 425살
도다누키 마사쿠니 - 약 400살
야마토노카미 야스사다/하치스카 코테츠 - 약 350살
카슈 키요미츠 - 약 340~350살
무츠노카미 요시유키 - 약 320살
이즈미노카미 카네사다 - 약 150살



Q. 도검의 종류의 차이는?
A. 공식에서
단도 : 전체적으로 능력은 낮지만 크리티컬시에 큰 데미지를 준다
협차 : 공격 범위는 좁지만 크리티컬시에 힘을 발휘
타도 : 단도, 협차에 비하면 능력은 높이고 연격 가능
태도 : 능력이 높고 균형도 잘 다루기 쉬운
대태도 : 긴 몸체를 살려 공격 범위가 넓다 (최대 3체)
창 : 상대 도검 본체에 손상을 주기 쉽다
치도 : 베어넘기기로 부대 전원에게 작은 데미지를 준다



◆ 공식 트위터 발 캐릭터 소개

▷ 미카즈키 무네치카
정직한 인품이라서 잘 웃는다. 모든것에 대해 그릇이 크기 때문에 조금 빠져있는 것처럼도 보인다.
미카즈키 씨의 용모수려함이란 것에…첫눈에 반한 것에 가까운 두근거림을 느낍니다 (개인담)

▷ 코기츠네마루
이름은 작은 여우라고 하지만 전혀 작지 않다. 매우 아름답고 윤기있는 털의 소유자.。
웃는 입 사이로 보이는 송곳니가 참을 수 없네요! 늠름한 모습과는 한층 다른 코기츠네 씨를 살짝]ω?´)

▷ 이와토오시
벤케이가 애용한 것으로 알려진 치도. 자신이 매우 커서 그런지 작고 날쌘 걸 좋아하는 듯 합니다.
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와토오시에게 끌리고 있습니다 (개인담)

▷ 이마노츠루기
장난기 있는 표정과, 날거나 뛰거나 잘 돌아다니는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 주위의 분위기도 밝게 만듭니다. 외발 나막신이 특징적.
이런 활기찬 남동생이 있으면 좋겠네요(=´ω`=)

▷ 나키기츠네
과묵한 소년. 대부분의 감정을 함께 있는 여우가 대행한다.
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있는 것이 아니라, 단순히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이 서투른 것뿐.
나키기츠네와 함께 있는 여우의 신뢰관계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것이겠죠…

▷ 나마즈오 토시로
옛날, 주인과 함께 불타버린 일로 일부 기억을 잃고 있지만 과거는 돌아보지 않는다, 는 곧은 성격을 하고 있다.
보살펴주는걸 좋아하는 그는 매우 호네바미를 생각합니다…! 나마즈오 군의 학생복을 살짝.

▷ 호네바미 토시로
기억을 잃은 일 때문에 말수가 적다. 기억이 없지만, 가까이에서 보살펴주는 나마즈오 토시로는 신뢰하고 있다.
기억을 잃어버린 그의 눈동자에는 무엇이 비치고 있던 걸까요…

▷ 우구이스마루
코비젠파의 도검에 옛부터 보물로 다루어진 일이 많았다는 이야기도 있는 칼. 그런 품격이 분위기로부터도 보입니다.
동향의 오오카네히라를 때때로 해설하고 있습니다. 기품있는 용모에서 풍기는 색기가 견딜 수 없네요(개인담)

▷ 아카시 쿠니유키
라이파의 실질적인 시조, 라이 쿠니유키가 만든 태도. 아카시 번주인 마츠다이라 가에 전래.
일단 아이젠 쿠니토시와 호타루마루의 보호자이지만, 호타루마루에 대한 편애가 곤란한 인물.
의욕이 없는 게 포인트라는 말도 말투도 어딘지 수상쩍어서, 그의 본심=진실이 어디 있는지는 잡을 수 없다.

▷ 호타루마루
칼날의 이가 빠진 곳에 반딧불이 모여드는 꿈을 꾼 후, 그것이 실제로 고쳐져 있었다는 전설이 이름의 유래.
작은 몸에 커다란 대태도! 자유분방한 그의 행동은 강함의 표현일까. 그런 호타루마루를 귀여워할 수 밖에 없네요! (개인담)

▷ 사요 사몬지
사몬지 삼형제는 과거에 불행한 일에 처해, 각자 다른 방향으로 굴절되어있다.
삼남인 사요 사몬지는「복수」에 매달려,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성격 때문에 주인도 신용하지 않고 있다.
삼백안, 볼과 무릎의 반창고…´∀`

▷ 카슈 키요미츠
가난한 환경에서 태어난 그는 멋에도 신경을 쓰며, 예쁜 모습을 하고 있으면 주인에게 귀여움받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.
입가의 점이 뭐라 말할 수 없는 요염함을 말하고 있네요…!(´Д`)

▷ 야마토노카미 야스사다
신선조 오키타 소우지가 사용하고 있었다고 여겨지며, 쓰기 어렵다는 점에서 쓰는 사람을 가린다. 그런 그는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을 찾는다.
외견은 어른스러운 듯한 야마토노카미 군이지만 전투가 벌어지면, 독특한 매력도 엿볼 수 있습니다.

▷ 카센 카네사다
이름의 유래는 정말 과격…하지만, (자칭)문화인인 그는 무엇에 대해서도 풍류이고, 우아한 것을 좋아한다.
문과계라고 말하고 있지만, 풍채가 좋은 몸…분명 솜씨도 좋겠지요…!

▷ 이즈미노카미 카네사다
멋진 모습을 하고 있는 그는 외모와 실력 모두 대단하다.
조금 성미가 급하기도. 호리카와 쿠니히로와의 빨간 피어스는 파트너의 증표일까요…조금 러프한 이즈미노카미씨를 전달!]ω`*)

▷ 무츠노카미 요시유키
호쾌하고, 강직한 성격. 칼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말하며, 총도 가지고다닌다. 장비는 완벽하지만, 본래는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 상냥한 마음의 소유자,
가하하하! 라고 호쾌하게 웃는 그의 마음은 얼마나 넓은 것일까요…!

▷ 야맘바기리 쿠니히로
영검 야맘바의 사본으로 불리며, 성격은 조금 비뚤어진 기색. 그러나 사실은 자신을 인정해줬으면 하고 바라는 일면도.
손질하면 굉장히 예쁘지만, 자신을 더럽히는 것으로 숨기고 있습니다. 원석이라는 거네요…!

▷ 호리카와 쿠니히로
가사와 보살펴주는 일을 매우 좋아함. 이즈미노카미 카네사다를 카네상이라고 부르며, 파트너이자 조수.…라기보다 무작정 눌러앉은 부인같은 존재.
제복 모습과는 조금 다른, 호리카와군의 빨간 져지를 살짝]//▽//)??

▷ 하치스카 코테츠
코테츠 삼형제의 차남.
진품 코테츠인 그는 동생을 귀여워하지만, 위작인 형을 무시한다. 그러나 본심으로는 형의 실력과 거친 모습에 이끌리고있는 일면도.
늠름함과 아름다움을 겸비하고 있습니다(´ω`)

▷ 우라시마 코테츠
에도시대에 활약했던 도공, 코테츠가 만든 협차. 돗토리 번주인 이케다가에 전래. 도신에 우라시마타로의 상이 새겨져 있는 것이 이름의 유래.
성격은 천진난만해서,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다. 그야말로 거북이든 용왕이든 뭐든지 와라.

▷ 나가소네 코테츠
에도시대에 활약했던 도공, 코테츠의 위작이라고 불리고있는 타도.
전 주인이었던 곤도 이사미가 이케다야 사건의 격렬한 싸움을 거치면서도 부러지지도 구부러지지도 않았다고 하기에, 튼튼한 칼임은 틀림없다.
타고난 체격에, 느긋한 성격. 그러나, 자신의 칼로서의 본연의 자세에 대해서는 엄격한 일면도.

▷ 시시오
정의감 넘치는 성격을 하고있는 그는, 마음이 상냥하고 할아버지를 잘 따르는 아이.
그 서있는 모습은 젊은 사자의 왕과 같이 침착하고 여유있다. 그렇지만, 키가 작은 것을 조금 신경쓰고 있는 일면도.

▷ 오테기네
천하삼창이라고 불리는 명창 중 하나인 오테기네. 마음이 상냥한 그는, 협차들과 마음이 맞는듯하다.
용모에서 우러나오는 상냥함에 감싸이고 싶습니다…!(*?ω?)(개인담)

▷ 하카타 토시로
아와타구치 요시미츠가 만든 단도. 토시로형제 중 하나. 하카타에서 나왔기 때문에, 하카타 토시로라는 이명이 붙었다고 한다.
지쿠젠 후쿠오카 성주 쿠로다 타다유키에서 오가사와라 타다자네에게 보내져, 이후 오가사와라 가에 전래되었다.
하카타의 대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장사꾼의 혼을 가졌다.

[이 게시물은 니…님에 의해 2017-06-01 22:16:03 뉴스/홍보에서 이동 됨]

댓글목록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#455 작성일

삼명창은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아는 사니쨩 없니?ㅠ0ㅠ 

새로 실장된 애들 나이도 알고싶은데 어디 그런 정보 알 수 있는 데 없을까.......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#462 작성일

야스사다(극)의 >>>독특한 매력<<<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#464 작성일

이후 새로 실장된 남사들 나이대 아는 사니쨩 없을까...? 나머지도 많이 궁금하달찌!(੭*ˊᵕˋ)੭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#1063 작성일

힝 나이 업뎃 호시이....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#1111 작성일

연성 참고용으로 펍

Total 33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
 


소개 트위터 @nitosaniwa
Copyright © 42ch.kr. All rights reserved.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